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71 Nha hang 71 베트남텐프로

Blog Article


노벨이 그나마 인테리어가 좀 최신식이지만 저희가 인터넷에서 보는 그런 로컬 가라오케라든가, 동남아 좀 다녀보면 보이는 대형 가라오케처럼 눈 번쩍 뜨이는 곳은 없습니다. 룸 되어 있는 깔끔한 노래방 수준으로 보시면 아주 마음 편하실 겁니다. 또 보스 가라오케도 문의 많이 주시는데 이곳은 정확히 말해서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한인 가라오케 4~5번 갈 정도 가격 나오기 때문에 보스 가라오케는 아예 문의 자체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형 가라오케가 없다 보니 좀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이나 동남아시아 쪽의 유흥 밤문화에서 100명 이상의 꽁까이 여성 도우미들을 보유한 가라오케 업소는 매우 드물지만, 이 대표적인 3곳들ㄹ에서는 꽁까이들 숫자가 굉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3대장 업소들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관광객 분들에게 매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룸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음료 + 안주 + 맥주로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노시도록 기본적인 모든 것들은 무료로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만 하시면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리니깐 걱정 말고 노는 것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방콕 가라오케 궁전노래방은 주로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한국손님들이며 푸잉들도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곳 입니다. K컬쳐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대부분 일을 하며 그래서인지 한국인 손님들에게 매우 호의적인곳이기도 합니다. 장점은 저렴한 주대 그리고 기본적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푸잉들이 있기때문에 태국여행을 처음오시는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 같은 곳이라 생각을 합니다.


인기 많고 돈 적으면 안 움직이는 애들이 대부분이며 보통 이런 애들은 모델 활동을 주로 하며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아르바이트 개념으로 가이드 일을 하고 있는데 뭐 하나 빠질 거 없이 훌륭합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한다.


쨋든 앉아서 양주세트 주문하고(원래 소주를 마시려고 했는데 양주는 2+1이라길래 마음이 흔들렸습니다ㅋㅋㅋ) 초이스 봤습니다. 첫 2일간은 시내 관광하고 3일차 금요일엔 숙소 인근 가라오케를 방문했습니다. 놀 때는 쫄지 말고 당당하게 놀면 내가 당당한 만큼 아이들도 거부하지 않는다.


런닝레빗 강남가라오케는 경쟁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 요소를 갖춘 노래방”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식, 파티, 만찬 등 다양한 모임에 이상적인 장소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녀 불문 모든 고객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 강남 가라오케는 다른 업소와 다르게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주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주대에 비해 여 매니저들은 하이업소와 비슷하게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행 중에 우즈벡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사람이 나보고, “빨리, 아가씨 초이스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렵에 이미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많은 고객분들로 상당히 붐비곤 합니다. 다낭의 화려한 밤문화에 있어 KTV 체험 시 가장 강력히 추천 해드리는 명소가 바로 여기 원오페라 입니다.

해운대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고구려 해운대고구려

Report this page